동영상 플레이어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동영상 플레이어 추천

코로나19 사태 이후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시간이 남아 심심할 때 영화를 구매한 후 다운로드하여 영화를 보곤 합니다. 동영상 플레이어 추천 KM플레이어 추천 이유는 매우 가볍기 때문입니다. 간혹 저사양 PC에서 영상을 보다 보면 프로그램이 무거워 PC가 버거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KM플레이어의 경우 매우 가볍기 때문에 그런 상황을 미리 예방할 수 있습니다.

 

KM플레이어 설치 방법

KM플레이어 설치 방법입니다. KM플레이어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사용하고 있는 포털사이트에 KM플레이어로 검색하면 공식 사이트가 있습니다. KM플레이어는 처음설치시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어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KM플레이어는 별다른 설정없이 다음 버튼만 누르면 설치가 되기 때문에 설치 방법도 어렵지 않습니다.

 

KM플레이어 추천 이유

많은 플레이어중에 KM플레이어 추천 이유를 설명드리겠습니다. KM플레이어는 64X 버전이 신규로 출시되어 8K, 60 FPS를 지원하는 플레이어입니다. 새로운 버전이 출시되면 선 고품질 콘텐츠 재생 속도가 증가하도록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다양한 미디어 파일 포맷 지원

- AVI, MP3, MP4, WAV, AAC, MOV, WMV, RMVB, FLAC,3GP, M4V, MKV, TS, MPG, FLV, 등 모든 파일의 포맷을 지원

- 모든 비디오와 오디오 자막 파일 지원

- 블루레이와 DVD 지원

 

자체 코덱 지원 및 고품질 영상 재생

-자체 내장된 코덱이 있어 별도로 설정할 필요 없이 쉽고 빠르게 재생이 가능합니다.

 

쉽고 다양한 자막 설정

- 자막 크기, 폰트, 색상, 위치 등 사용자가 원하는 형태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 파일별 다양한 자막 지원 및 블루레이 이미지 자막 지원

 

모바일 지원

 

KM플레이어의 대표적인 장점입니다.

 

오늘은 동영상 플레이어 추천으로 KM플레이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난 이웃분들도 플레이어를 사용할 기회가 있다면 KM 플레이어 한 번씩 써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